FAQ

  • Q 실수로 구매한 아이템을 환불 받고 싶어요. (미사용)
    A 구매 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었거나 문의를 보내 주신 이후 청약철회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한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아이템 사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를 보내 주셔야 합니다.

    ※ 문의 접수 시 고객센터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토어를 통해 환불 문의 접수 시 운영정책에 의해서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 내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사용한 아이템이 맘에 들지 않아요 환불 받고 싶어요.
    A 구매한 아이템을 사용한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Q 결제를 진행하지 않았는데 소액 결제가 진행되었어요.
    A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경우 최초 신용카드 결제 등록 후 진행할 시
    테스트 결제로 약 $1 의 소액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제가 진행된 소액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가 완료되며
    이미 금액이 청구된 경우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 Google/IOS 결제 내역 또는 영수증 번호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A [Google]
    1. 상품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URL : https://payments.google.com

    [IOS]
    1. 상품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계정 → 구매내역 → 모두보기
    URL : https://apple.com/kr/iTunes
  • Q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IOS)
    A 결제 완료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재접속을 진행하신 후
    아래 안내 드리는방법을 따라 진행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종료 후 재접속
    2. 드래곤 캐슬로 이동
    3. 게임 내 상점 오픈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아이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로 환불 문의를 접수해 주신 후 
    문의 결과를 애플 스토어 고객센터로 직접 접수해 주시면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IOS에 경우 애플측에서 iTunes 시스템을 통해 진행 및 처리하기에 직접 고객센터 측으로 문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게임 환경 설정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서버 :
     - 캐릭터명 :
     - 구매 상품 : 
     - 결제 금액 :
     - IOS 상품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 문의내용 : 

    ※ 반드시 IOS 결제 영수증 스크린샷을 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IOS 영수증 확인 방법
    로그인 후 https://apple.com/kr/iTunes 접속 → 계정 → 구매내역 → 모두보기

    [IOS 환불 요청 접수 방법]
    1. 마스터 탱커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린 답변 복사
    2. iTunes 지원페이지 접속
        URL : http://getsupport.apple.com
    3. AppleID → iTunes Store 및 App Store → 주제가 목록에 없음 선택
    4. 결제 취소에 대한 내용 입력
    5. 해결 방법을 [이메일]로 선택 후 기본정보와 마스터 탱커 고객센터 답변 내용을 입력
  • Q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Google)
    A 결제 완료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재접속을 진행하신 후
    아래 안내 드리는방법을 따라 진행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종료 후 재접속
    2. 드래곤 캐슬로 이동
    3. 게임 내 상점 오픈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아이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게임 환경 설정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문의 접수 시 고객센터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번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 후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 https://payments.google.com
  • Q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구글 오류 코드 확인 시)
    A '오류 코드에 따라서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구글 스토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구글 고객센터 : 080-234-0051
    구글 고객센터 :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267137
  • Q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Google/IOS)
    A 네트워크 연결 상태, 통신 환경이 불안정한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Q 캐릭터 ID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캐릭터 ID는 게임내 설정창으로 이동하신 뒤
    우측 상단 캐릭터 마크 아래에 표시된 숫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Q 계정/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A

    게임사에서는 고객님의 개별 로그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기에
    계정 정보를 분실한 경우 아래에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1. Google
     - URL : http://www.google.com
     - 계정 및 비밀번호 찾기 진행

    2. Apple
     - URL : https://support.apple.com/ko-kr
     - 계정 및 비밀번호 찾기 진행

    3. Naver
     - URL : https://www.naver.com/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진행

  • Q 기기를 변경하거나 재설치 시 이전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기기를 변경하거나 재설치를 진행하셔도 사용하셨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신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를 진행한 경우 IOS Guest 계정을 통해 게임을 이용하신 경우 계정 정보 손실로 복구가 불가능하기에
    이전 계정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Guest 계정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안전하게 계정을 보호할 수 있도록 계정 전환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IOS Guest 계정이 사라졌어요.
    A Guest 계정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로 게임 이용이 가능한 계정으로 
    계정이 사라졌을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Q IOS Guest 계정을 정식 계정으로 전환하고 싶어요.
    A Guest 계정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로 게임 이용이 가능한 계정으로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전환이 가능합니다.

    Guest 로그인 → 환경설정 → 정식 계정 전환

    정식으로 계정을 전환하지 않고 게임을 이용하실 경우 기기를 변경하거나 게임 삭제 후 재설치 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 Q 탈퇴한 계정을 복구 받을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시 실수로 인한 탈퇴를 방지하고 있으며
    이미 탈퇴가 진행된 계정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 아레나 초기화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아레나는 매주 월요일 새벽 4시 보상을 정산하며 새로운 시즌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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