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실수로 구매한 아이템을 환불 받고 싶어요. (미사용)
    A 구매 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이 경과되었거나 문의를 보내 주신 이후 청약철회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한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아이템 사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를 보내 주셔야 합니다.

    ※ 문의 접수 시 고객센터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토어를 통해 환불 문의 접수 시 운영정책에 의해서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 내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사용한 아이템이 맘에 들지 않아요 환불 받고 싶어요.
    A 구매한 아이템을 사용한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Q 결제를 진행하지 않았는데 소액 결제가 진행되었어요.
    A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경우 최초 신용카드 결제 등록 후 진행할 시
    테스트 결제로 약 $1 의 소액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제가 진행된 소액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가 완료되며
    이미 금액이 청구된 경우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 Google/IOS 결제 내역 또는 영수증 번호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A [Google]
    1. 상품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URL : https://payments.google.com

    [IOS]
    1. 상품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계정 → 구매내역 → 모두보기
    URL : https://apple.com/kr/iTunes
  • Q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IOS)
    A 결제 완료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재접속을 진행하신 후
    아래 안내 드리는방법을 따라 진행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종료 후 재접속
    2. 드래곤 캐슬로 이동
    3. 게임 내 상점 오픈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아이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로 환불 문의를 접수해 주신 후 
    문의 결과를 애플 스토어 고객센터로 직접 접수해 주시면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IOS에 경우 애플측에서 iTunes 시스템을 통해 진행 및 처리하기에 직접 고객센터 측으로 문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게임 환경 설정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서버 :
     - 캐릭터명 :
     - 구매 상품 : 
     - 결제 금액 :
     - IOS 상품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 문의내용 : 

    ※ 반드시 IOS 결제 영수증 스크린샷을 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IOS 영수증 확인 방법
    로그인 후 https://apple.com/kr/iTunes 접속 → 계정 → 구매내역 → 모두보기

    [IOS 환불 요청 접수 방법]
    1. 마스터 탱커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린 답변 복사
    2. iTunes 지원페이지 접속
        URL : http://getsupport.apple.com
    3. AppleID → iTunes Store 및 App Store → 주제가 목록에 없음 선택
    4. 결제 취소에 대한 내용 입력
    5. 해결 방법을 [이메일]로 선택 후 기본정보와 마스터 탱커 고객센터 답변 내용을 입력
  • Q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Google)
    A

    결제 완료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재접속을 진행하신 후
    아래 안내 드리는방법을 따라 진행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종료 후 재접속
    2. 드래곤 캐슬로 이동
    3. 게임 내 상점 오픈
    4. 결제한 상품 재 클릭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아이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게임 환경 설정 → 고객센터 → 문의하기
    2. 홈페이지 내 1:1 문의/신고(신고 유형: 결제/환불)로 접수

    ※ 문의 접수 시 고객센터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번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 후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 https://payments.google.com

  • Q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구글 오류 코드 확인 시)
    A '오류 코드에 따라서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구글 스토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구글 고객센터 : 080-234-0051
    구글 고객센터 :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267137
  • Q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Google/IOS)
    A 네트워크 연결 상태, 통신 환경이 불안정한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