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캐릭터 ID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캐릭터 ID는 게임내 설정창으로 이동하신 뒤
    우측 상단 캐릭터 마크 아래에 표시된 숫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Q 계정/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A

    게임사에서는 고객님의 개별 로그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기에
    계정 정보를 분실한 경우 아래에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1. Google
     - URL : http://www.google.com
     - 계정 및 비밀번호 찾기 진행

    2. Apple
     - URL : https://support.apple.com/ko-kr
     - 계정 및 비밀번호 찾기 진행

    3. Naver
     - URL : https://www.naver.com/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진행

  • Q 기기를 변경하거나 재설치 시 이전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기기를 변경하거나 재설치를 진행하셔도 사용하셨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신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를 진행한 경우 IOS Guest 계정을 통해 게임을 이용하신 경우 계정 정보 손실로 복구가 불가능하기에
    이전 계정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Guest 계정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안전하게 계정을 보호할 수 있도록 계정 전환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IOS Guest 계정이 사라졌어요.
    A Guest 계정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로 게임 이용이 가능한 계정으로 
    계정이 사라졌을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Q IOS Guest 계정을 정식 계정으로 전환하고 싶어요.
    A Guest 계정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로 게임 이용이 가능한 계정으로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전환이 가능합니다.

    Guest 로그인 → 환경설정 → 정식 계정 전환

    정식으로 계정을 전환하지 않고 게임을 이용하실 경우 기기를 변경하거나 게임 삭제 후 재설치 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 Q 탈퇴한 계정을 복구 받을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시 실수로 인한 탈퇴를 방지하고 있으며
    이미 탈퇴가 진행된 계정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